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 (재구매의사 有)

반응형

 

내돈내산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리뷰




안녕하세요 일상 속 모든 것을 리뷰하는 시온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밀키트 리뷰❤️입니다
요리에 서툰 주부에게는 밀키트가 필수템인데요 그래서 저희 집 냉장고에는 갈비탕, 고등어, 막창, 냉면 등등 아주아주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가 들어있어요

밀키트만 있으면 한 끼를 뚝딱차려낼 수 있거든요
종종 맛있게 먹은 밀키트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번 후기는 맘카페 추천 글을 보고 사 본
놀부부대찌개입니다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오리지널맛

 


[티몬] [파워딜] 36년 전통 놀부 부대
찌개 600gX3팩(+라면사리 1팩증정) 외 4팩/5팩/6팩
https://www.tmon.co.kr/deal/25464371762

 

[티몬] [파워딜] 36년 전통 놀부 부대찌개 600gX3팩(+라면사리 1팩증정) 외 4팩/5팩/6팩

중복쿠폰+토스연결계좌10%할인

www.tmon.co.kr




저는 티몬에서
놀부 부대찌개 6팩 + 라면사리 4팩으로 샀어요
팩당 가격은 3,837원으로 4천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답니다

지금은 제가 샀던 가격보단 조금 비싸지만 큰 차이는 없네요




놀부부대찌개 × 아빠식당의 콜라보로 만들어 진 제품이에요 !! 아빠식당은 밀키트 전문업체인데 놀부의 부대찌개 노하우와 아빠식당의 밀키트 노하우를 합쳐 만들어 진 제품이랍니다





일단 냉장고에서 5 - 6시간 해동한 부대찌개를 냄비에 옮겨 담았어요

놀부부대찌개에 대해 많이 보이는 댓글이 햄양이 부족하다는 내용이었는데 햄 덕후가 아닌 저에겐 충분했어요 !
소세지나 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더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기는 해요




부대찌개에 라면이 빠지면 섭하죠
부대찌개 살 때 사은품으로 받은 사리면을 준비해줍니다



추가 재료 준비해주기
다양하게 취향껏 추가 재료를 넣어 주면 돼요

저는 대파와 양파를 준비했답니다
제품 내용물에 대파가 꽤 많이 들어있었는데 제가 대파를 워낙 좋아해서 좀 더 추가해 줬어요

다른 추가 재료로는 버섯이나 콩나물, 두부, 떡, 만두 등을 넣어줘도 좋겠다 싶었어요

추가 재료를 많이 넣으실 분들은 사골육수를 따로 준비해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국물양이 충분치 않거든요



다른 추가재료는 넣지 않은 모습입니다
일단 불을 올려서 조금 끓여줬어요

햄이나 대파의 양을 참고해주세요


미리 준비해 둔 대파와 양파 투하



그리고 제가 김치 덕후라 김치도 넣어 주었어요
김치를 넣으면 김치찌개 느낌도 나서 맛있어요

중간에 사진에 넣어준 만큼 한번 더 넣었답니다


라면 넣어주기 !!
면을 추가할 때 tip

1) 라면이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리다 보니 끓기 시작하고 바로 넣어주기
중간에 넣었더니 국물이 너무 쫄더라구요

2) 물이나 사골육수를 추가해주기
저는 사골육수가 없어서 생수를 150ml 정도 추가했어요



마지막으로 치즈 한 장 얹어주기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샀던 치즈가 남아있어서 추가했어요



부대찌개랑 같이 먹을 계란말이도 만들었어요
부대찌개랑 은근 잘 어울리거든요

급 만드느라고 성의가 약간 부족하긴했는데
맛은 또 있거든요



시식 후기는 솔직히 진짜 맛있어요 !!

다만 국물이 왜 없냐면요 물 조절에 실패했어요 🥰
그래서 라면은 초장에 같이 넣고 끓이시고 물이나 사골국물 추가를 잊지마세요


급 맥주 생각에 꺼냈습니다
❤️트롤브루 자몽맥주❤️

아무튼 저는 재구매의사 완전 있어요




앞으로는 부대찌개 밀키트도 우리집 냉장고 필수템이 될 것 같아요
간단히 재료만 추가하면 세 네명도 거뜬히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고 캠핑가서 먹기에도 좋은 메뉴랍니다

집에서 그리고 야외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부대찌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놀부부대찌개 밀키트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