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뚜띠쿠치나> 죽림동 새로생긴 맛집!

반응형

 

죽림동 뚜띠쿠치나
(TUTTI CUCINA)


안녕하세요 생활 속 모든 것을 리뷰하는 시온입니다


오늘은 죽림동에 새로 생긴 맛집,
뚜띠쿠치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뚜띠쿠치나가 생기기 이전에는 이 자리에 파스쿠찌가 있었어요
참 자주다녔던 곳인데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었죠
그리고 같은 자리에 새로생긴 이 곳

공사기간부터 한 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오게 되어 후기를 남깁니다
.


뚜띠쿠치나 (TUTTI CUCINA)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대림로 427
🕒 매일 11:00 - 21:00 (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매달 4번째 목요일 정기 휴무
📞 0507-1370-3358
🏷 주차가능

 


 

레스토랑 외관사진을 미처 못찍어서 네이버 장소에 있는 업체 사진을 퍼왔어요
 
뚜띠쿠치나는 이탈리아의 모임문화 '꼰-비비오'에서 영감을 받은 레스토랑이라고 해요'꼰-비비오 convivio'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가까운 이들과 함께 모이는 문화를 일컫는데
 
뚜띠쿠치나가 그런 '꼰-비비오'의 장소가 되길 바라는 마음인 것 같아요
 


 

 

 
밖에서 들여다보이는 오픈키친이라서 위생도 믿음이 가구요
새로 생긴 곳이라서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매우 깨끗해요
 
 
 
 

 

 
 
요즘 새로 생긴 레스토랑들은 대부분 태블릿으로 주문하게 되어있더라구요뚜띠쿠치나도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이 날 저희는 피자 & 파스타 4인 풀세트와생허브 에이징 안심스테이크 (미디움)를 주문해 보았어요
 
 

 

 
피자 & 파스타 4인 풀세트를 주문하면 에이드를 4잔 선택할 수 있어요
5명이서 방문했는데 한명이 탄산을 먹지 않아서 음료는 따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자몽에이드 2잔과 레몬에이드 1잔, 망고에이드 1잔을 선택했어요
 

 

 

 
제가 주문한 망고에이드인데  망고맛이 찐하고 맛있엇어요
뚜띠쿠치나 가시는 분들께 에이드 메뉴는 이걸로 추천드려요
 

 

다음으로 메뉴소개 !

여러명이서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뚜띠 풀세트를 추천드립니다
피자 & 파스타 풀세트(2인, 3인, 4인)와 스테이크 풀세트(2인, 3인, 4인)를 선택하시면샐러드부터 피자, 파스타까지 뚜띠쿠치나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주중 런치 풀세트는 기본 메뉴에 샐러드와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되는 세트에요추가비용을 내면 음료 변경도 가능해요 !! 
 
뚜띠 풀세트는 주중 디너와 주말, 공휴일만 된다고 쓰여있는데 저희는 주중 런치에 해당 메뉴로 먹었답니다
주중 런치 풀세트는 이름처럼 주중 런치에만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저희가 선택한 피자 & 파스타 풀세트에는 샐러드 1종 선택이 가능하여
3천원 추가요금을 내고 안심 스테이크 풍기 샐러드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피자는 파이브 치즈 피자를 주문했어요
모짜렐라, 까망베르, 마스카포네,  그라나파다노, 고르곤졸라 총 5종의 치즈가 들어간 피자예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이 같이 제공 된답니다

 

 


시그니처 안심 스테이크 피자도 하나 선택했어요
다른 피자, 파스타, 리조또 메뉴보다 단가가 높은 편이라 추가금은 7천원이었어요


스테이크가 들어간 메뉴들이 대부분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샐러드도 피자도 다 스테이크가 들어간 메뉴들로 골랐어요
 
 

 

 

오일파스타와 리조또 메뉴 & 스테이크
저희는 토마토와 크림파스타를 선택해서 오일파스타와 리조또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사실 원래는 리조또를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주문 과정에서 잘못 선택하는 바람에 먹지 못했다는 사실
그리고 별도 추가 메뉴로 안심 스테이크도 주문했어요
스테이크의, 스테이크에 의한, 스테이크를 위한 
 

/안심스테이크 풍기 샐러드 19.5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풍기 샐러드
샐러드 자체는 일반적인 오리엔탈 소스가 뿌려진 샐러드이지만 안심스테이크가 적지 않게 올라가 있다는 거
시그니처 메뉴다운 맛있는 맛이었어요
 
 

 
/시그니처 안심스테이크 피자 28.9
 
다음으로 시그니처 안심스테이크 피자
피자 위에 안심스테이크 샐러드가 올라간 듯한 비주얼이에요
저희는 피자와 샐러드를 조금 중복해서 시키긴 했지만, 겹치지 않게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비슷한 맛이거든요
 
 

 

/이태리 가정식 토마토 파스타 14.9
 
제가 선택한 이태리 가정식 토마토스파게티에요
다영한 종류의 파스타 면과 올리브, 그리고 버섯이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매콤한 아라비아따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감베리 게살 크림 파스타 17.5
 
이 메뉴 참 맛있었어요 게살과 새우가 듬뿍 들어간 감베리 게살 크림파스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새우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파스타가 잘 어우러지는 맛있는 파스타였답니다

 
 

/파이브 치즈 피자 21.5

 

다음으로 진짜 맛있었던 파이브 치즈 피자 !!
 
모짜렐라, 까망베르, 마스카포네,  그라나파다노, 고르곤졸라 5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간 찐한 치즈 피자예요
일반적인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훨씬 풍미가 있고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피자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생허브에이징 안심 스테이크[안심 200g] 45.5
 
Last but not least! 생허브에이징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생허브로 마리네이드하여 60시간 저온 숙성 후 90분 이상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했다는 스테이크입니다
안심이라서 부드럽고 맛이 좋았고 곁들이로 나오는 아스파라거스도 맛있었답니다
 
다만 저희가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미디움 웰던 정도의 굽기여서 조금 아쉬웠다는 지인들의 평이 있었네요
 







 
죽림동 근처에서 파스타 & 피자를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음식 맛은 다소 평범했지만
실내도 넓고 주차장도 넓어 여럿이서 모일 때 편하겠더라구요

그럼 다른 후기들로 또 만나요



⚠️ 요약 ⚠️

  • 파스타 & 피자는 비교적 평범
  • 내부와 주차 공간이 넓어 여럿이 방문 시 추천
  • 시그니처 메뉴와 파이브 치즈 피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