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죽림동 갬성 베이커리 카페!! 위드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일상 속 모든 것을 리뷰하는 시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죽림동 베이커리 카페
위드포레스트(with forrest)입니다

죽림동에는 교동면옥, 대추나무집, 단풍나무 등 의외의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식사 후 함께 들러보면 좋을 카페에요



위드포레스트
( with forrest )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대림로 427
🕒 10:3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0507-1359-3094
🏷 주차가능(주차장 매우 넓어요)




죽림동 근처에 주차장을 겸비한 카페를 찾는다면 위드포레스트 만한 곳이 없어요

건물 외관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에서 보니 대형 온실처럼 보이죠 ?



카페 앞에는 이렇게 해변 느낌으로 연출되어 있답니다
파라솔 밑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이곳이 해운대고 광안리죠




커피, 티, 논커피 메뉴가 고루 있어서 커피 안마시는 저 같은 사람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음료 가격이 비싼지를 판단할때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가 4,500원 이상인지를 기준으로 삼는데 갬성 카페 답게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커피맛에 대한 평가는 불가하지만
대부분의 과일 음료는 수제 과일청으로 만들어서 맛은 좋은 편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도 있어요
시오팡, 휘낭시에, 마들렌, 스콘, 크루아상 등의 메뉴가 있고 종종 메뉴가 바뀌는 듯 했어요


마들렌이 3,300원, 소금빵 3,800원, RR 스콘 4,000원 등 베이커리 메뉴들도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실내 인테리어도 갬성 넘치죠
건물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채광이 좋고
곳곳에 식물들이 놓여있어요

위드포레스트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인테리어에요



예쁜 거울이 놓여있어서 제 사진도 한장 찍어봤어요
거울이 살짝 기울어져있어서 어쩐지 짧아보이는 듯한 이 기분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2층 안쪽의 공간이에요
우드와 화이트, 그레이, 그리고 식물과의 조화를 통해 아주 갬성적인 느낌이 나요

집 인테리어 할 때 참고해봐야지 싶은 !!

루프탑도 있는 듯 했는데 안전상의 이유로 출입이 안되는 듯 했어요




아쉽게도 뷰는 공사장 뷰에요
공사가 한창이던데 저기는 무슨 회사일까요ㅎㅎㅎ



이쪽 자리에 항상 앉는데 매번 올 때마다 생화가 놓여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플레인 바스크 케익과 아메리카노 2,
밤부치노 그리고 딸기라떼

밤부치노는 아메리카노 뒤에 빼꼼 숨어있는데
잘보면 보여요



이게 바로 제가 시킨 밤부치노예요
대잎 & 말차 프라푸치노
가격은 7,000원이에요 제법 비싸죠

위에 올라가 있는 조각은
말차 生 초콜렛 같았어요



맛있는 건 크게 ❤️
위드포레스트에 방문하신다면
시그니처 메뉴인 밤부치노 드셔보세요

비주얼과 맛 모두 좋답니다





바스크 치즈 케익도 크림치즈가 꾸덕하게 맛있었어요

달지 않은 케익을 참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잘 맞았답니다



이 사진은 다른 날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그리고 한라봉에이드

음료들의 비주얼이 예쁘죠 ?
사장님께서 맛과 멋을 함께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싱그러운 한라봉에이드🍊
한라봉에이드 한 잔으로 청량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죽림동 맛집에 들렀다가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도심 속의 작은 휴식
위드포레스트를 방문해 보세요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은 분위기 카페랍니다

그럼 다른 후기로 만나요




⚠️ 요약 ⚠️

  • 죽림동 최고의 갬성 카페
  • 주차 편함 & 가격은 비교적 비싼 편
  • 베이커리와 음료 모두 실망하지 않을 맛